본문으로 바로가기

하이브리드 Hybrid 다양한 의미 배우기

category 스토리 2015. 10. 11. 00:00

하이브리드 Hybrid 다양한 의미 배우기


연비가 좋은 친환경 자동차를 연상시키는 단어, hybrid, 하이브리드에는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의미가 담겨 있다.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의미 배워보자. 


하이브리드(Hybrid)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다음과 같다. 

A bybrid is the combination of two or more different things, aimed at achieving a particular objective or goal. (하이브리드는 특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둘 또는 그 이사의 것을 결합을 가리킨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원리



하이브리드 차는 유해 가스(noxious gas) 배출량(the amount of release)을 줄인 친환경자동차(evironmentally friendly cars)를 말한다. 


오바마 대통령을 '흑인(a Black American)'으로만 보는 시각이 만연한(widerspread)것 같다. 하지만 오바마의 어머니는 백인이다. 


흑인 아버지는 오바마가 여섯 살 때 세상을 떠났고 그 후 아시아와 백인 문화권(white culture)에서 성정했다. 따라서 그는 일종의 하이브리드(a hybrid)라고 할 수 있다. 


흑인에게서 자주 발견되는 낙천성(optimistic temperament)과 백인이 강하다고 알려진 냉철함(cool temperament)이 잘 결합되어 오바마 대통령이 재임 기간 동안 세계 경제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 기대한다. 




단어 및 표현 정리 

hybrid 뜻: 동식물의 이종

combination 뜻: 결합

aim 뜻: 목표로 하다.

achieve 뜻: 달성하다

noxious 뜻: 유해한

release 뜻: 배출, 방출

environmentally 뜻: 환경적으로 

widespread 뜻: 만연한, 널리 퍼진

optimistic 뜻: 낙천적인 

temperament 뜻: 기절